은빛세상의 캠핑과 여행

웰컴투 동막골 영화 촬영지에 가면... 본문

그곳에 가면

웰컴투 동막골 영화 촬영지에 가면...

은빛세상 2010. 4. 13. 18:10

2010. 4. 3 토요일

 

정선에서 영월로 가는 길에 동막골 영화촬영지를 둘러봤답니다.

 정선에서 영월로 가는 413번 도로를 따라 가다보면 동막골 이정표가 보이는데

동막골로 1키로 정도 더 들어가면 웰컴투 동막골 영화촬영지입니다.

 

 

주차장옆에 있는 음식점에서 3천원짜리 온면으로 점심식사를 하고..

 

 

 

옛 석탄광 입구인데 들어가지 못하게 막아놨네요.

 

 

 

영화 촬영지로 올라가는 길에 떡하니 버티고 있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밤에 지나가기엔 웬지 무서울 것 같은...

 

 

 

웃는 모습입니다만, 밤에 보면 엄청 무서울 것 같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동막골세트장에 들어서니 한 가운데 정자가 떡하니 버티고 서있네요.

 

 

 

촬영지 입구로 들어서면  우측엔 김선생 집이 보이고

 

 

 

김선생 집앞에서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곳은 동막골의 어른이 사는 촌장 집으로 가장 좋은 곳에 자리를 잡고 있더군요. 

 

 

 

촌장집

 

 

 

우측 한켠에는 의상체험을 할 수 있도록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이 옷을 입어보기도 하고

    

 

 

기념촬영을 하고

 

 

 

아들앞에서 한껏 폼도 잡아보고

 

 

 

무슨 영화를 찍고 있는지?...

 

 

 

촌장집에서 마을 곳곳이 훤히 다 내려다 보입니다.

 

 

 

대장간

 

 

 

부락 한 가운데에 정자나무를 만들어 놔서 그런지 동막골의 멋을 한층 살려주고 있네요 .

^^ 이것도 세트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동막골에서 가장 어리고 천진난만한 아이로 등장하는  동구집입니다.

 

 

 

뒷간

 

 

 

약초꾼 달수 집

 

 

 

공동 우물

 

 

 

 디딜방아

 

 

 

화전부락인 동막골은 생각보다 아담하고 병풍처럼 뺑 둘러쌓인 산 속에 자리잡고 있어 평온하고 아늑해 보였답니다.

생각 같아서는 이 곳에 예쁜 집을 짓고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해 보게 되더군요.

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