은빛세상의 캠핑과 여행

2011 캠핑산업전시회장을 가보니... 본문

캠핑장비

2011 캠핑산업전시회장을 가보니...

은빛세상 2011. 6. 9. 19:00

이번 6월 8일 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국제캠핑 산업전시회가 열려 다녀왔다.

http://www.campingkorea.org/

 

기 간: 2011년 6월 8일(수) ~ 10(금), 10시~19시(마지막 날은 17시까지)
장 소: 삼성동 COEX, Hall D
주 최: 국제캠핑산업전시회 조직위원회
문 의: Tel. 02-6000-7852



올해는 어떤 캠핑용품이 나의 시선을 주목하게 될지
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캠핑 산업전시장을 가봤다.

나의 시선을 끈 브랜드는 노스 캠핑제품군이 아니었나 싶다.


이번 캠핑산업전시회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 노스 제품들은 가격이 책정되지 않아서

정확한 가격을 알 수 없었지만 맘에 드는 장비가 눈에 띄었다.

 


 조만간 온라인에서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을 갖어 볼만 하다.

노스에서도 오토캠핑장을 오픈한다.

 한번 가 봐야 되지 않을까...


 이 제품은 이미 시판되고 있는 것 같다.

가격이 만만치 않은 듯...


앙증맞은 크기의 테이블 

높이도 조절이 가능하다.

 

 화로대 테이블을 어떤 것으로 구입할까 고민중이었는데...




눈에 익은  MSR 제품도 볼 수 있고



K2 제품들도 

 

 

 

제품중에 관심이 가는 텐트인데  1.9kg 중량으로 휴대가 용이한 트레킹 2인용 텐트다.

가격은 38만원

 


에코로바에서 하반기에 출시할 신제품을 선보였고



1~2인용 텐트로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인데 가격은 미정 



 2~3인용 텐트 이것도 역시 하반기 출시로 가격은 미정이다

무게가 얼마나 되는지 표기가 되어있질 않네...


 콜맨사의 다양한 제품군도 볼 수 있었다.

 

노스피크 제품도...


 다양한 해먹도 전시되어 있었다.

 


명성이 높은 스노우피크 제품도 볼 수 있었는데


2인용 텐트인 엑스트리퍼2

무게가  2.5kg 으로 부피 역시 아주 앙증맞게 작다.

그런데 가격이 허거 덕~~~~

 

 다양한 카라반도 접할 수 있었는데

 

 이거 구입하면 어데다 둘까 고민 먼저 하게 된다.

아파트 주차장에 둘 수도 없고


 구입하지 않을거면서 주차 걱정부터 하다니... ㅋ


 둘러보면 좋다는 생각밖에는...


 내부는 우드로 제작되어 집에 있는 거실을 줄여서 그대로 갔다 놓은 듯...


음... 마음에 들지만 뭐....  캠핑장 만들면 갔다 놔야겠다. ㅎ


 이건 노래방 전용 카라반

오토캠핑장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한쪽에 구입해 놓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


캠핑카와 짚차도...




이 밖에 다양한 제품들을 보려면 직접 가서 보는게 좋을 듯 싶다.

오토캠핑이나 미니멀캠핑에 관심이 있다면...




Comments